<제품 관련>Q1. GD그립 울트라 - 간격 조절너트가 돌아가지 않아요.A1. 간격 조절 너트가 스프링에 가깝게 위치해있는 상태에서 강도조절 너트를 약하게 풀어버리면 스프링 저항으로 인해 간격조절 너트가 더이상 돌아가지 않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때에는 손잡이를 있는 힘껏 꽉 쥐어서 강도조절 너트(앞부분)부분이 앞으로 튀어나온 상태로 만든 뒤 강도조절 너트를 약하게 풀어주고, 다시 손잡이 간격을 중간쯤으로 조정 해줍니다. 그래도 너무 강도가 강하다 싶으시면 또 다시 힘껏 쥐어서 강도조절 너트를 약한 방향으로 2바퀴 정도만 풀어서 원하는 강도와 손잡이 간격으로 조정 해줍니다. 설명이 잘 이해되지 않으시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하여 따라하시면 금방 풀 수 있습니다. Q2. GD그립 프로, 프로4단 - 손잡이 간격을 좁게 조절했더니 강도 조절 너트가 돌아가지 않아요.A2. 손잡이 간격이 좁은 상태에서는 강도 조절을 할 수 없습니다. 손잡이 간격을 원래의 넓은 상태로 풀어주시고 강도 조절을 해주세요. Q3. GD 아이언그립 80 VS GD 아이언그립 80 Light 의 차이가 뭔가요?A3. GD 아이언그립 80 Light 제품은 GD 아이언그립 80 제품과 강도 조절범위, 구조는 동일하나 스프링과 스프링 고정부 부품이 GD 아이언그립 80과 다소 다릅니다. 금형 스프링 대신 일반 고장력 압축 스프링을 사용했고, 금속 부품 대신 고강도 플라스틱 부품으로 교체를 하여 무게는 좀 더 가볍고 단가도 합리적으로 낮추었습니다. 내구성, 기능 등은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Q4. GD스탠철봉, GD알루봉 - 철봉을 구매 했는데 문틀이 철봉보다 커요. 더 긴 봉을 추가 구매할 수는 없나요?A4. 죄송하지만 긴 봉을 추가 구매 하실 수 없습니다. 철봉에 사용되는 봉은 본사에서 이미 잘라져 있는 봉을 구매해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더 긴 사이즈로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철봉 구매시에는 반드시 문틀 길이를 재보고 봉 사이즈와 비교해보신 후 신중하게 구매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개봉된 상품은 절대 반품 불가합니다. <A/S>Q1. A/S는 어떻게 받나요?A1. 정상적인 작동에도 불구하고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보증기간 이내에 A/S는 무상으로 가능합니다.(단,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빠른 상담을 위해서는 032-584-1584로 전화 주셔서 A/S 받고자 하시는 사항을 말씀 해주세요.A/S 상품을 발송하기 전에 반드시 본사에 문의글을 남기거나, 문의 전화를 주신 후 발송해 주세요. 사전 연락 없이 본사에 A/S 물품을 보낼 시에 택배가 분실되거나 반송될 수 있으며, 분실된 상품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본사에서 수리가 필요할 경우 아무 택배사 통하여 본사로 제품을 발송 해주시면 되고, 수리 후에는 착불(2,500원)로 발송 드리는데 착불로 받기가 번거롭다면 택배비(2,500원)를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받으실 성함, 주소, 연락처도 적어서 박스안에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Q1. 반품과 교환은 어떻게 해야하죠?A1. 상품을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바로 반품 신청을 해주세요.만약 상품을 개봉했다면 먼저 카카오톡 상담 또는 문의하기 게시판, 전화상담 등으로 반품 및 교환 요청을 해주시고 상담 후에 적절한 조치를 취해드릴 것입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또는 교환은 가급적 상품을 개봉하기 전에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상품을 개봉했다면 상품을 처음 받았던 상태와 동일하게 꼼꼼히 포장 하여 반품 해주셔야 합니다.처음 배송 받았을 때 보셨겠지만 배송 과정 중에 혹시라도 발생할 스크래치로부터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 굉장히 꼼꼼히 포장하여 발송 드립니다. 따라서 상품이 한번 개봉되고 나면 반품 들어오는 과정에서 꼼꼼히 포장을 하지 않을 경우 재판매가 불가능한 수준으로 상품이 손상되어 돌아오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인해 상품이 손상되어 반품될 경우 왕복 배송비 뿐만 아니라 재포장비, 상품 손상에 대한 보상비를 청구할 수 있으니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