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re
the GD CREW?
- GD 제품을 사랑해주시고 표현해주시는 모든 분
- 매일 조금씩 강해지도록 일상을 단련하는 사람들
- 자신만의 기준으로 건강함을 실천하는 사람들
[ GD Crew No.4 ]
운동경력 13년차 간호사
박영우 님
제가 생각하는 '진정한 강함'은 '꾸준함'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의 목표 달성을 위해 절대 포기하지 않고 나만의 길을 끝까지 헤쳐 나아가는 것.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과정을 즐겼습니다. 하나하나 목표를 달성하면 그 상태로 만족하는 것이 아닌, 새롭고 더 큰 목표를 향해 운동을 했습니다. 달성해나가며 조금씩 발전하는 제 모습이 좋았습니다.
[ GD Crew No.3 ]
154.9kg 악력 MONSTER
Nikita Yurkovets 님
악력은 일상 생활을 편하게 해줍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어려운 일들이 자신에게는 쉬워져요.
저에겐 앞으로의 계획이 많습니다! 멈추지 않고 항상 더 나아갈 계획이에요. 힘도 열심히 기르면서. 제 최종 목표는 정해두지 않았습니다. 과정 자체에서 큰 기쁨을 얻고 있어요. 여러분도 그랬으면 좋겠고, 스스로에게서 영감을 찾기를 바랍니다!
[ GD Crew No.2 ]
생명을 지키는 항공구조사
이우근 님
산악사고 시 출동하여 요구조자를 헬기로 올리는 과정에서 전완근에 펌핑이 와서 힘줄이 터지기 직전까지도 손을 놓지 못합니다. 우리의 두 손은 사람을 살리고 지키기 위함입니다. 악력과 전완근을 많이 쓰기에 GD의 악력기와 추감기를 사용하고 있어요.
구조대원은 기본적으로 30kg이 훌쩍 넘는 장비를 착용하게 됩니다. 여기에 요구조자와 나 자신까지 구조해야 하죠. 근력과 유연성, 구조능력과 응급처치 능력을 두루 갖추어야 합니다.
[ GD Crew No.1 ]
바디프로필에 도전하다
홍준화 님
3개월만에 몸의 변화가 엄청납니다. 코로나로 헬스장에 가지 못하게 되면서 혼자 바디프로필 준비하는데 머슬펌프가 정말 많은 도움이 됐어요. 상체 근육, 특히 가슴 근육은 머슬펌프랑 익스푸시 메탈 푸쉬업바 만으로 만들었습니다. 저도 이전엔 운동 하나도 안 했었는데... 이 정도 몸 누구나 만들 수 있어요!
GD 크루 멤버가 되고 싶으시다구요?
매일 조금씩 강해지도록 일상을 단련하고,
자신만의 기준으로 건강함을 실천하는 모든 분을 환영합니다.